열기

매뉴얼
다운로드

기술지원
(02)6919
- 3863

위로가기 위로

2019학년도 대입상담프로그램!

대학의 주요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고객센터 CS Center

고객상담 Tel. 02-6919-3863

상담. 09:00~18:00 ( 일요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13:00)

(프로그램 설치 및 협력고 관련 문의)
오류신고
HOME > 오류신고

수시 검색이 안될 경우 해결방법 - 2015.7.22 내용 수정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2015-07-20 15:21 조회수 : 1742
7월 22일 수정 내용

서버 프로그램 및 사용자 프로그램을 껐다가 재 실행 하시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7월 21일 수정 내용

먼저 서버 프로그램과 사용자 프로그램 상단의 버전을 확인합니다. 현재 버전은 1.1.2.64 버전이고

차후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및 서버 프로그램의 버전이 낮다면, 백신 프로그램 바이러스 채이서가 설치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2.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면, 바이러스 채이서를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3. 바이러스 채이서 환경설정 - 제외 폴더를 클릭하시고, Program Files - KCUEAdvisor2 폴더를 체크하고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4. 바탕화면의 대입상담프로그램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속성을 선택합니다.

5. 속성의 바로가기 - 파일위치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대입상담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가 열립니다.

6. 해당폴더의 update.ini 폴더를 더블클릭 하여 열고, 가장 아래 build=64 에서 64를 30으로 변경 후 저장합니다.

7. 설치된 폴더의 가장 아래에 updater.exe 파일을 실행하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수시 화면이 검색됩니다.

8. 사용자 프로그램, 서버 프로그램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시거나 궁금증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운영개발팀 : 02)6919-3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