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매뉴얼
다운로드

기술지원
(02)6919
- 3863

위로가기 위로

2019학년도 대입상담프로그램!

대학의 주요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고객센터 CS Center

고객상담 Tel. 02-6919-3863

상담. 09:00~18:00 ( 일요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13:00)

(프로그램 설치 및 협력고 관련 문의)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모음 입니다.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2017-03-17 09:23 조회수 : 4306

1. 학년이력 등록이 안됩니다.

- 나이스 - 학생부 - 출력 - 항목별 조회 - 학년이력을 내려받아야됩니다.

받는 방법은 파일저장 버튼을 누르고, 보고서형태 유지 해제를 합니다.

명렬표, 학적, 인적사항 모두 아닙니다.

파일 이름은 무관하며, 폴더안에 학년이력 파일만 저장하여 등록합니다.

 



2. 학생 성적이 안보입니다.

위 학년이력과 동일한 방법으로 교과학습발달상황을 내려받아서 등록합니다.

 

3. 2018학년도를 선택하니 학생선택에 빈칸으로 보입니다.

학년이력 등록을 하지 않아서, 빈칸으로 보입니다. 학년이력을 등록하면, 졸업생 정보가 남아있으면

졸업생과 현재 학생, 처음 서버로 쓰는 컴퓨터면 현재 학생만 등록되어 보여집니다.

 

4. 모의고사 등록시 네번째줄이 잘못되었다고 나옵니다.

모의고사 양식에 영역명이 달라서 그렇습니다. 수학은 가,나 로 입력합니다.

 

5. 전년도 관리자 아이디를 바꾸고 싶습니다.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사용자 관리에서 사용자 신규추가 기능으로 새로운 관리자

아이디를 생성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6. 사용자 컴퓨터에서 서버 접속이 안됩니다.

서버 컴퓨터에서 방화벽 설정을 해야됩니다. 공지사항 글을 참조부탁드립니다.

서버컴퓨터에서 서버 접속이 안되는 경우는 오류이기 때문에 기술지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